방콕 마사지 추천 바와스파 VS 오아시스 스파, 가격

방콕 마사지 추천 바와스파 vs 오아시스 스파, 가격

방콕 마사지 추천 바와스파 vs 오아시스 스파, 가격

Blog Article


깔끔하고 친절한 분위기의 이곳은 손님 접대를 크게 중시한다. 앳 이즈 마사지에서는 전통 마사지, 발 마사지, 목 마사지, 오일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일본인 소유의 이 샵에는 쌀 효소 목욕 등 독특한 서비스도 있다. BTS 프롬퐁(Phrom Phong)역에서 가깝고 방콕의 주요 쇼핑몰인 엠쿼티어(EmQuartier)에서 도보 몇 분 거리라서 위치도 환상적이다. 치앙마이는 태국 방콕보다도 물가가 저렴해서 하루에 한 번씩 마사지받아도 큰 부담이 없다. 평균적인 치앙마이 마사지 가격은 발마사지 250밧, 타이마사지 300밧 정도이다.


위생과 청결은 물론 전용 프라이빗룸에서 조용하게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뛰어난 마사지 실력으로 친절과 서비스 모두 최상의 마사지 경험을 할 수 있다. 현재 25% 클룩 단독 프로모션 중으로 가성비 높은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는 트리 스파. 숙련된 마사지사들의 친절한 서비스로 처음부터 마무리까지 기분 좋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이다.


개인적으로 편안한 서비스와 잠이 솔솔 오는 부드러운 마사지 덕분에 방콕 여행 중 꼭 한 번은 방문하게 되는 스파예요. 모든 마사지사의 실력이 뛰어나서 마사지 퀄리티가 굉장히 우수해요. 만일 벚꽃 시기를 조금 지나 월정교를 방문하게 된다고 하더라도 너무 실망하지 마세요. 벚꽃이 지나간 자리를 유채꽃과 조팝나무가 아름답게 채워주고 있으니까요.


수령된 상품권은 중도 렌탈 해지 시 전액 비용이 부과되며, 6개월 이내 해지 시 수령한 사은품의 소비자가에 따라 별도의 비용이 부과됩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 포괄적인 여행 일정으로 붕따우로 주말 휴가를 떠나보세요. 이 활기찬 해안 도시에서 최고의 해변, 요리, 문화를 발견하세요.


무엇보다도 BTS 칫롬(Chit Lom)역에서 도보 1분 거리라서 마사지 후 스카이트레인을 타고 어디든 이동할 수 있다. 가격은 위에 받았던 푸트리스파3보다 1만 원이 더 비쌌지만 후기를 보면 한국 분들에게 정말 인기가 많은 곳 같았습니다. 아만 헤리티지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고급스럽고 청결한 스파 중 하나입니다. 아만 헤리티지 스파는 아만 스폐셜 마사지, 발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핫스톤 마사지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만 헤리티지 스파의 인테리어는 역사적인 느낌이 나는  건축 스타일을 재현하였으며, 고객들에게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사장님께서 단체관광객으로 많은 인원수가 오시면 정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발 마사지받기 위해서 샵을 나와서 뒤쪽으로 가니 이렇게 탁 트인 통창이 있었습니다. 이렇게 탁 트인 뷰를 보면서 발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여행 성수기가 아니어서 그런지 상대적으로 좀 여유롭였던 것 같습니다. 예약도 전날 저녁에 했는데 바로 원하는 시간에 예약이 가능했습니다.코타키나발루의 선셋은 5시 반부터 시작해서 6시 15분쯤 절정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사장님께서 선셋을 보면서 발마사지를 받기 위해서는 4시 50분 정도에 오면 된다고 하셨습니다. 다만, 타이 마사지는 받는 사람도 에너지가 상당히 소모되는 느낌이라 매주 받는 건 무리인 듯해서...


그러나 적당한 프리미엄급 마사지와 로컬 마사지는 많이 방문을 해봤기 때문에 저의 개인적인 의견을 바탕으로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태국 방콕에 와서 꼭 경험해봐야 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마사지 체험입니다. 실지로 태국을 방문하면 한 블록 건너 한 군데씩 마사지 가게가 있을 정도로 흔히 볼 수 있으며, 태국을 방문한 관광객들은 1일 1 마사지를 받을 정도로 모두가 선호합니다.


레바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한국인뿐만 아니라 현지인들과 외국인들이 추천하고 많이 찾는 로컬 스파 중 하나입니다. 레바 스파는 한국인이 운영하는 마사지샵에 비해 훨씬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마사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레바 스파의 가장 큰 특징으로 마사지와 피로를 풀어 줄 수 있는 사우나 또한 가능합니다.


헬스랜드 에까마이 지점 1층 로비에서 볼 수 있었던 태국스럼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고급스런 내부 인테리어. 코로나로 국경이 닫혀 있을 때 방문할 때는 예약없이 방문해도 가능했을 정도로 한산했는데요. 마사지를 받기 전 웰컴드링크와받고싶은 마사지에 대해 물어보는데피해야할 부분이나 특별히 더 원하는 부분강도 등 여러가지를 물어보심.


라니 스파(Lani Spa)는 다낭의 미케 비치에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라니 스파는 구글에서 4.8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4.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현지인이 직접 운영하며 한국인 손님과 외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라니 스파는 아늑하고 편안한 시설과 친절하고 전문적인 스태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인 키요라 스파(Kiyora spa)는 치앙마이 올드타운 타패게이트에 근접한 위치로, 호화로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이다. VUI SPA는 아로마, 핫스톤, 발 마사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가격차이도 그렇게 크지가 않아서 가장 인기가 좋은 핫스톤 마사지를 선택했습니다. 말 그대로 뜨거운 돌로 마사지를 구간이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위치는 미케비치에서 직선거리로 약 700m 정도에 위치해 있습니다. 조금 구석에 있어서 찾기 힘들 수 있지만 그랩을 이용해서 가면 택시기사님들이 잘 찾아서 방문해줍니다.

김포op 김포오피 김포op 김포op 김포op

Report this page